선교소식

김용진 선교사님의 기도요청입니다

Author
JungS.
Date
2023-03-24 06:16
Views
223
김용진선교사 기도요청


외신 보도를 통해 알려졌으리라 믿습니다만 말라위는 열흘 전 지난 토요일부터 유례를 찾을 수 없을 정도의 강력한 싸이클론으로 엄청난 피해를 입었습니다.

특히 제가 사역하는 남부지역이 가장 큰 피해를 입었는데 도로와 교량들이 유실되어 통행이 단절된 곳이 대부분이고 각급 학교는 일단 4월 17일까지 휴교령이 내려져 있습니다.

저희는 모든 힘을 다해 수해 복구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학교급식 프로그램을 위해 이미 배달된 영양식 재료는 학교 지도부와 지역 촌장 등의 책임 하에 인근에 피해를 당한 가정이나 개인에게 나눠주고 있으며 특히 임시 주거공간으로 지정된 학교에서는 그곳에 수용된 주민들에게 조리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회 건물이나 가옥이 파손된 곳에는 급한대로 비와 바람을 막아주는 임시 장치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싸이클론 이전부터 콜레라 비상이 걸려 있던 차에 이런 재난이 겹치게 되어 나라 전체에 흉흉한 기운이 감돌고 있습니다.

기도제목은 이미 말씀드린 것과 같이

(1) 하루 속히 정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국제적인 도움과 국내적으로도 서로서로를 돕는 풍조가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2) 수해로 주택이나 재래식 화장실들이 무너지고 쓸려나간 탓에 콜레라가 손쓸 수 없을 정도로 퍼지지 않도록,

(3) 저희 부부와 동역자님들의 건강과 사역에 지치지 않도록,

(4) 5월 말에 예정된 목회자 세미나가 은혜 속에 진행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