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유타 반석장로 교회(이교성 목사)-1월 선교와 기도편지

Author
Jung S.
Date
2011-01-27 23:52
Views
5904
 

1월 선교와 기도편지



Email: lks4602@hotmail.com / ok0402@msn.com , 전화;  801-833-3284(셀폰),  070-7571-3284 (인터넷) 

교회 Home page : club.cyworld.com/utah-bansuk   주소: 1096 S 300 W OREM, UT 84058 U.S.A

~~~~~~~~~~~~~~~~~~~~~~~~~~~~~~~~~~~~~~~~~~~~~~~~~~~~~~~~~~~~~~~~~~~~~~ 

팔로마 한인교회 서명성 목사님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며..새해에도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가 팔로마 한인교회 목사님의 가정과 장로님과 모든 성도들의 가정과 하시는 사업 위에, 임하시길 기도드립니다.

기도로, 물질로 후원해 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곳은, 눈도 많이 오고, 날씨가 매우 춥습니다. 

이번 신학기에 깁밥전도를 각 학교마다 BYU UVU 와 어학원을 돌면서, 하였습니다. 이곳에 한인교회가 있다는 것을 알리었습니다. 6명이 지난주에 교회에 나왔습니다. 잘 양육될수 있도록 기도부탁합니다.


이곳에 오는 학생들은 대부분 인 친척되는 몰몬 사람들의 소개로 유타를 찾아옵니다. 회원이 되면 학비도 저렴하게 해 주므로, 몰몬에 흡수되고 맙니다.


학생들이 몰몬에 빠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주님의 은혜를 날마다 간구하고 있습니다.  


2010년 한 해 동안, 믿음의 동역자님들의 중보로 하나님이 저희들에게, 행하시고 베풀어 주신 은혜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7월21-27일 나성영락교회 유타단기선교팀 16명이 방문하여 학원전도, 땅밟기, 중보기도, 연합수련회로 섬겨 주셨습니다. 그런데 수련회를 처음 준비 할 때  너무 적은수가 참석할수 있다 해서  난감했습니다. 그러나 계속 믿음의 선포를 하며 기도했을 때 마지막에 2명만 참석 못하고 다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동역자님들의 기도 역사임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수련회 주제 “나는 누구인가!” 라는 말씀을 통해 자신을 알게 되고 많은 은혜와 도전 받고 처음으로 지체들을 위해 울면서 기도한 지체들도 있었습니다.  서로를 기도해주는 모습 너무 아름답고 귀했습니다.  또 천국과 지옥에 대한 스킷을 하면서, 천국과 지옥을 가슴깊이 생각하게 되었다고 간증하는 지체도 있었습니다.


7월28 -8월1일 페트라교회 유타단기선교팀 20명이 유타 땅을 밟았습니다. 전도, 땅밟기, 전도집회로 섬겨 주셨습니다.  간증과 드라마, 스킷, 난타 등으로 하나님을 찬양하였습니다. 이날에는 몰몬교회을 나가는 몇분이 참석하였습니다. 유타 땅과 저희 유타반석장로교회에 큰 축복이었습니다.


두 선교팀들의 섬김을 통해 많은 영혼들이 주께로 돌아오길 간절히 소원하며.. 저희 지체들이 수련회를 통해 받은 은혜를 간직하며, 하나님을 더 많이 알아가고, 주님을 인격적으로 만나서 미래 한국의 꿈나무들이 되기를 소원하며, 이들을 섬기는데, 물질적으로 어려움이 없도록, 기도와 후원을 금년에도 부탁드립니다. 


u1.JPG u2.JPG u3.JPG

  

        UVU에서 전도                                BYU에서 전도                                 지체위해 기도



  u4.JPG u5.JPG u6.JPG

    나성영락,반석 연합수련회                           사랑의 기도                               페트라유타단기선교


매주 금요일 저녁 목장 리더, 헬퍼들이 모여 묵상을 나누고 리더공부를 하고 목원들을 위해 합심기도를 합니다.  우리 지체들이 조금씩 믿음안에서 자라는 모습 정말 아름답습니다.


새로온 지체들 중심으로  초신자 성경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지금 현재 2명씩 3팀이 공부하고 있는데, 하나님을 조금씩 알아가고 있습니다. 그중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한 지체도있고 아직은..하면서 영접하지 않은 지체도 있습니다. 우리의 바람이 있다면, 이곳에 믿음있는 학생이 유학을 와서, 선교지에서 리더로, 함게 동역할수 있는 지체들을 보내주시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1월 28-31일까지 한국대학생 선교회팀 7명이 반석교회를 방문합니다. 이들과 함께 28일(금) U of U 대학에 가서 깁밥전도를 함께 할려고 합니다.  1월달에 새로온 지체들 많이 만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그리고 1월 30(일)부터 오후 3시에 Salt Lake City 에 있는 미국인 교회를 빌려서 첫 예배를 드립니다. 5명의 소수의 인원이 예배를 드리게 됨을 하나님께 감사들 드립니다.


오전 11시에 오렘에서 BYU, UVU 학생중심으로 예배를 드리고, 성경공부와 식사교제를 함께 나눈후에, 50분 되는 거리에 있는 SLC 교회에 가서, 오후 3시에 예배를 드리게 됩니다.

이번 오는 주일에 예배를 드리게 됨에 따라서, 주님의 인도하심을 바라보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유타가 타주보다 학비와 생활비가 싸다는 이유로, 또한 BYU 라는 유명한 대학이 있어서, 유학오는 학생들이 많이 있지만,,,몰몬에 빠지지 않고, 신앙을 지키면서, 미국에서 공부하기에는, 아주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저희들은, 이들이 곁길로 빠지지 않고, 오히려 영적전투가 심한곳에서, 신앙생활과 강한 용사의 훈련을 받아서,  미래에, 다윗과 에스더와 같은, 하나님이 쓰시는 사람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미래의 꿈나무들을 섬기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한 영혼이라도 몰몬이단에 빼앗기지 안으려고, 조롱과 없신여김을 받으면서,,,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들의 바람은 믿음의 자녀들이 이곳에 많이 공부하려 왔으면 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우리로 소원을 두고 행하시나니”

하나님의 때에, 하나님의 방법으로 아름답게 이루시고, 풍성하게 응답하시는 좋으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할렐루야!

 

이렇게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유타반석교회를 통해 구원 받는자의 수가 날마다 더 많아지도록

2. 구원에 확신없는 학생들이 하나님을 만나고 믿음 안에서 성장하도록

3. 유학오는 학생들이 몰몬에 영향 받지 않고 참 진리편에 서도록

4. 1월 30일 SLC 에서 주일 오후 3시 첫예배에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와 많은 지체들이 예배드릴수     있도록기도해 주십시오.

5. 교회 필요들이 풍성하게 채워주시도록 (사역비, 자동차구입-23만 마일 넘음, 생활비 등)

6. 신학기 마다 신실한 동역자를, (루디아 같은 섬기는 가정-학생들만 있음, 믿음의 지체들) 보내주시도록

7. 오렘과 프로보 땅에, 한인 교회가 없는, 예배하지 않는 이곳에, 교회가 세워지도록

8. 목사님 눈(눈이 좋지 않음)과 건강, 사모님의 허리, 치아(잇빨) 건강으로 성도들을 섬기는데

  지치지 않도록

9. 목사님 영육이 강건하고 말씀, 기도, 성령 충만 하시어, 영적전쟁에 능한자가 되도록

10. 반석교회가 학생교회로서, 자립할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주님의 축복과 평강이 팔로마 한인교회와 하시는 일들 위에, 주님의 축복과 은총이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주후 2011년 1월 25일


유타 반석장로 교회;  이 교 성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