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필리핀에서 온 선교 편지- 에스더 박 선교사

Author
Jung S.
Date
2015-02-27 02:27
Views
767
팔로마 한인교회 성도님들께:
팔로마 한인교회 20주년을 먼 이곳 필리핀에서 함께 축하드립니다. 성전도 더 넓은곳으로 이전하시고, 이렇게 아시아 지역에 목사님 부부와 선교부장 허 집사님께서 비젼 여행을 오시고 하시는 모습으로 교회가 부흥되고 성장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이제 한번 이곳에 걸음을 하셔서 어떻게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 는 주님의 지상명령을 실행하고 있는지 저희 젊은이들을 통해 보셨으리라 믿습니다.
건물을 짓기보다는 사람들에게 투자해왔고, 이 젊은 이들이 전도자의 삶을 연습하고 나아가 필리핀 복음화를 이들의 손에 의해 이루려는 목적을 가지고 2003년도 부터 대학생, 전문인 제자화를 Faithwalk 이라는 단체아래 여러지역에서 다발적으로 현지인들에 의해 예수님의 제자의 도를 실천해오고 있습니다.
저희를 위해 이렇게 기도해주세요.
먼저 저희가 주님의 제자가 되어야 제자를 기를수 있으므로, 에스더 선교사를 위시해 지도자를 양육하는 모든 faithwalk 리더들이 먼저 제자로서의 부끄럼 없는 삶을 살고, 제자들을 많이 양육해서 필리핀뿐 만 아니라 아시아 복음화에 한 부분을 담당하게 해주십사...
다시 한번 함께 기도해주시고 관심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낙후된 아시아선교에 더욱 활발하게 함께 동역하는 팔로마 한인교회가 되길 20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선교지에서 축복합니다.
2015년 2월 24일 필리핀에서 에스더 박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