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김용진 선교사님 소식

Author
JungS.
Date
2019-12-26 02:23
Views
248

우리주예수그리스도의은혜를너희가알거니와부요하신자로서너희를위하여가난하게되심은그의가난함으로인하여너희를부요케하려하심이니라 (고후
8:9)


 


다사다난했던 2019년을보내시고새해를기다리는동역자여러분의심령에주예수그리스도의은혜가충만하기를간절히기도합니다.
복된성탄인사와함께이자리를빌어올한해도말라위에서진행된전도와구제의사역에참여해주신모든분들께진심으로감사의인사를드립니다.
온세계가성탄과연말연시를축하하며장식과선물과파티로분주하겠지만이곳마칸디에는크리스마스트리라고는찾을수없고,그흔한캐롤송도,‘고요한밤거룩한밤을부를수있는사람도없는것같습니다.
그러기에어쩌면창조주하나님께서부요함을버리시고자기백성을영원히부요케하시고죄에서구원하시고자스스로가난하게되시고낮은곳에오신크리스마스의참된의미를이곳마칸디마을과교도소에서발견하기가더쉬울지도모르겠다싶습니다.


 


하나님의은혜로,
새벽
4시에새벽을깨우는재소자들의찬양과기도소리가하루도빠짐없이마칸디마을에울려퍼졌고,
26개초등학교와
190개유치원에출석하는5만명이넘는어린이들이등교할때마다따뜻하고맛있는영양식을한그릇씩먹고수업에들어갈수있었으며,원어나더프로그램에참여하는시골교회교우들도거친노동에땀을닦아가며마을의노약자와외로운자들의필요를채워주었습니다.
트랜스월드라디오방송국을통해매주일오후
4시에전국방방곡곡에한국인의편지프로그램이송신되어복음의메세지와함께따뜻하고흐뭇한스토리가힘겹게하루하루살아가는현지인들에게큰위로와기쁨이되었습니다.
작년농사가홍수로망친탓에곡물가격이하루가다르게상승하다가이제는무려예년의세배까지이르게되었습니다.
사역비가모자랄까봐마음졸였던때가많았지만단한끼도,하루도, 한주도걸르지않고감당할수있도록채워주신주님께영광을돌리는바입니다.


 


말라위는춘궁기의복판을지나고있습니다.
벌써영양실조와거친기후에노인들의장례식이하루가멀다하고치러지고있습니다.
며칠전저희숙소를찾아온교도소장이식량이
1월까지버틸분량밖에남지않았다고하며교정당국이추경예산을신청해놓았지만부정선거후유증등으로정세가극도로불안한때라집행이늦어질것을대비해
2월한달치분량인옥수수
5톤을예비용으로비치해달라는요청을하였습니다.
어린이도중요하지만재소자를사흘굶기면무슨일도생기겠다싶어그렇게하겠노라고약속했습니다. 


 


얼마전아내에게심장순환계통의응급상황이발생하여치료차한국에잠시다녀왔습니다.
3년전스텐트시술을받은전력도있고해서늘조심해왔는데금년도10, 11월유난한살인적인더위에심한스트레스가약한부위에가해져말라위병원에서는손쓸수없다는현지의사의판단에따라한국에급히나가게된것입니다.
주위의많은분들이기도해주셨으며아프리카미래재단과관련되어있는군포지샘병원에서정성껏치료를받을수있었고서울교회의지원으로치료비도해결되어감사할따름입니다.


 


저는한국에방문하게되면아버님댁에머뭅니다.
아흔을훌쩍넘기셨지만아직도왕성하게한국사회와교회를위해큰역할을하고계십니다.
말라위의어려운사정을누구보다도잘아시지요.
하루는문득제게한가지제안을하셨습니다.
자그마한카드에간단한사역요약과후원정보를담은인쇄물을만들어주면만나는분들에게전하겠다는것이었습니다.
아들을돕는것이아니고선교사역에동역자가되시겠다는것이었습니다.
한국문화에서자기아들을도와달라는말을건내는것이꺼려질수밖에없지만복음의전파를위해서라면이나이에그게뭐가문제가되겠냐?”말씀하실때결과와관계없이큰힘을얻었습니다

말라위.png
























가로세로
8 X 12cm 크기의작은엽서사이즈입니다.
여러장소지하고다니시다가권고할만한분들께전해주셨으면합니다.
이제까지선교보고를하면서한번도이런종류의부탁을올리지않았었는데이번에아버님의결단에힘을얻어여러분께도동참을호소하는것입니다.
이른바가성비가좋고믿을만한사역이라면돕고싶어하는분이주변에분명여럿계실것입니다.
다른것은몰라도저희가주력으로하는학교급식프로그램은한끼당30원정도소요되는데이는단연코가장저렴한학교급식비용이고다른기관에서하는학교급식프로그램과비교할때무려열배이상차이가나는금액입니다.
이는지구촌에서유일한교도소로서매일재소자전원이하루를기도와찬양으로시작하며다른사람의유익을위하여흘리는땀의봉사로이루어지기까닭입니다.
홍보용카드를원하시면아프리카사랑재단의박희서실무책임자께문의하시면지정하시는곳으로보내드릴것입니다. (02-783-2642, 010-8281-2232)


 


지난 3년간사역현장에서함께동거동락하며모든업무를익힌지은택형제를 ()아프리카사랑재단이사회에서현지사역책임자(Field
Manager)로임명하였습니다.
새해부터는저는홍보및후원개발사역에,
지은택형제는사역진행자로각각업무를분담하게됩니다.2020년새해에도변함없이예수그리스도로말미암아의의열매가가득하여하나님의영광과찬송이되시기를구합니다.


 


2019 12 24일말라위에서김용진,
황경혜올림